모모홈_서브_상단_레디올낫.jpg
  • artist_sns_daumcafe
  • 화이트 유튜브 아이콘
  • 화이트 인스 타 그램 아이콘
  • 화이트 페이스 북 아이콘
  • 화이트 트위터 아이콘

DISCOGRAPHY

Welcome to MOMOLAND

1st Mini Album

2016.11.10

1. WELCOME TO MOMOLAND

2. 짠쿵쾅

3. 상사병

4. 어기여차

5. 짠쿵쾅 (INST.)

6. 어기여차 (INST.)

전격 데뷔! 모모랜드, 프로듀싱 어벤져스가 이끈다.
이단옆차기를 필두로 라이머, 신사동호랭이, 텐조와타스코 등 프로듀싱 어벤져스 군단이 모모랜드의 성공을 이끈다. 엠넷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프로그램 당시 프로듀서 겸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인연으로 이들은 이번 모모랜드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짠쿵쾅'과 수록곡을 코-프로듀싱하며 모모랜드의 성공을 지원 사격했다.
또한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했고 카라, 걸스데이, EXID,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수많은 걸그룹의 히트 춤을 탄생시킨 주인공 야마앤핫칙스의 배윤정 단장이 나서 모모랜드 멤버 하나하나의 매력과 특징을 살린 맞춤형 안무를 선사했다. 또 하나의 히트 안무가 탄생하리라는 기대가 모이는 이유다.
여기에 걸스데이의 '기대해', '여자대통령', '썸씽', '달링' 등을 진두지휘하며 걸스데이를 국내 정상의 걸그룹으로 성공을 이끈 매니저 이형진이 제작자로 나서 모모랜드를 '제2의 걸스데이'로 만드는데 힘을 쓸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가요계에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은 트와이스와 I.O.I처럼 모모랜드의 성공을 예측하고 있다.
일곱 소녀의 '힐링 판타지'로의 초대, "Welcome to MOMOLAND!"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로 험난한 여정을 거친 일곱 소녀(낸시 연우 혜빈 나윤 아인 제인 주이)가 드디어 당신을 초대한다. '짠'하고 눈앞에 나타난 소녀들이 당신의 심장에 '쿵'하고 떨어져 가슴을 쿵'쾅' 거리게 할 채비를 마쳤다.
모모랜드의 첫 번째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는 이름 그대로 당신을 새로운 세계로 초대하는 안내장이다. 독일 작가 엔데의 소설 '모모'처럼, 모모랜드는 시간에 쫓겨 그 동안 잊고 지냈던 당신의 판타지를 하나씩 되찾아줄 예정이다.
데뷔곡 다운 데뷔곡 - '짠쿵쾅'
최고의 프로듀서 이단옆차기를 비롯해 텐조와타스코, SEION이 모모랜드를 위해 작심하고 힘을 합쳤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짠쿵쾅'은 그 제목처럼 가요계에 짠!하고 나타나 팬들의 심장을 쿵!하고 설레게 해 기분 좋게 쾅!하게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은 멜로 팝 댄스 넘버. 세련된 Synth Comping을 기본으로 한 화려한 String Line과 신나는 Beat가 감상 포인트다. 특히 곡에 녹아든 어느 날 갑자기 짠!하고 나타난 남자에게 심장이 쿵!하고 떨리는 감정은 모모랜드만의 귀여움과 상큼함과 어우러져 듣는 이의 마음을 홀린다.
소녀들의 상큼한 감성 앨범 'Welcome to MOMOLAND'
'짠쿵쾅'은 물론 당신을 향한 초대장인 'Welcome to MOMOLAND', 그리고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파이널 미션에서 공개돼 큰 사랑을 받았던 '어기여차', 사랑을 향한 소녀들의 설렘을 담은 '상사병'까지, 모모랜드의 데뷔 앨범은 다채로운 매력들이 아름답게 수놓아져 있는 하나의 작품이다.
당신을 향해 손짓하고 있는 일곱 소녀들. 이제 당신은 이들이 건넨 초대장을 따라 모모랜드로 여행을 떠나기만 하면 된다.

ⓒ MLD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